top of page

ABOUT EXHIBITION

THE SHOWING 

The artists with artbn

 

KANG  Min Young  |  Jerôme BOUTTERIN |  KIM Young Jin

February.1~ February. 24, 2017

​이번 THE SHOWING  전시는 아트비앤과 함께 활동해온 작가 3인의  작품을  통해 다양한 추상적 개념과 사실적인  표현을 통한 다양한 주형적 의미를 담아낸 회화작품을 선정해서 소개한다.    

작가 제롬 부트랭은 유럽의 추상회화의 개념을 통해 즉흥적인 행위-GESTURE- 를 통한 작가의 철학적 개념과 조형적 실험을 화폭에 담아낸다. 두터운 마티에르를 담아낸 작품 표현은 마치 동양화의 여백의 미를 담아낸 듯 색체감과 율동성이 느껴진다. 

작가 강민영은 실제의 풍경과 현상들을 카메라에 담아 다시 작가의 시선으로 해석된 풍경을 화폭에 담아낸다. 사실적 표현으로 보이지만, 보여지는  공간의 의미는 우리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추상적인 시각적 자유를느끼게 한다.  클로즈업 된 자연의 모습은 우리가 인식하지 못한 사물의 실제적인 

본질을 바라보게 한다. 

작가 김영진의 화화에 등장하는 자연의 이미지는 인간의 삶에 느껴지는 생로병사이거나  살아가는 감정에 대한 사랑과 행복이라는 인간의 가장 본질적인 삶에 대한 욕구를 은유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작업과정이 수행과정과 같이 하나하나 찍어나가는 점을 통해 인간의 삶에서 고뇌하고 관계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담아내는 듯 하다. 

ABOUT ARTISTS

EXHIBITED ARTWORKS

bottom of page